Korea Flower Park

欢迎光临郁金香庆典。

  • 郁金香庆典
    4.14~5.11
  • 新闻稿

新闻稿

搜索留言
태안 안면도튤립축제 개막 [펌]21.04.15 더퍼블릭
Korea Flower Park 查看数:9
2021-04-24 16:46:45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국내에서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한 곳인 충남 태안군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10주년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를 개최했다. 현재 직면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시민이 불안해하고 소비심리와 기업 활동이 크게 위축되면서 실물경제 전반의 어려움이 도미노 현상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주최 측도 행사 오픈에 대해 고심이 많았으며 고심 끝에 안전을 위한 예방과 대비를 철저히 하여 4월 14일 개장했다.


네이처월드는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지침에 따른 국민들의 여론을 이해하기 위해 운영에 있어 열 가지의 지침을 만들어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행사를 입장하기 전 출입구에서 열 감자기 센서를 설치하며 콜 체크인을 통한 출입 관리를 매일 3회 이상 실시하며, 오픈매장 전환 및 실내 공간에는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행사 관계자들과 전 스텝들은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며, 타인과의 밀접 접촉이 있을 수 있는 일부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을 전면 취소하기로 했다.

또한 인구밀도 분산을 위한 야간 확대 운영으로 21시까지 운영을 연장하여 전날 관람객 입장 시간을 늘리고 있다.


전날 관람객 입장 시간을 추후 확인 후 익일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만약 코로나 확진자가 다녀갔다고 하더라도 역학 조사가 가능하도록 철저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종합안내소 방송을 통한 시설 안내를 하고 있으며 경찰, 소방, 의료 기관과의 협조 체제를 구학하여 안전 당부 멘트도 고지하고 있다.

5월1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태안튤립꽃박람회는 소박하고 여유로운 시간, 일상 속의 소소한 즐거움에서 오는 행복을 뜻하는 ‘휘게’를 지향한다. 10주년을 맞이해 튤립 캐릭터 ‘튜니’를 주인공으로 하는 메인 화단을 새롭게 꾸몄으며 100여 종의 튤립을 비롯해 유채꽃, 벚꽃, 수선화 등 봄에 만날 수 있는 꽃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 출처 : 일송꽃게장백반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를 즐기고 난 후 식도락 여행으로 제격인 안면도에는 특산물인 꽃게를 이용한 음식점이 많다 그중에서도 신선한 국내산 꽃게만을 사용하여 요리하는 대표메뉴 간장게장, 충청남도 안면도 향토음식인 게국지를 선보이며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네이처는 코로나 19 의료진 격려 캠페인으로 의료계 종사자 관련자만 입장료 50% 할인을 진행한다.
SNS共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