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欢迎光临郁金香庆典。

  • 郁金香庆典
    4.14~5.11
  • 新闻稿

新闻稿

搜索留言
꽃지해수욕장 맛집, 튤립축제 ‘전통딴뚝칼국수’서 먹방여행_[펌] 20.05.09 지피코리아
Korea Flower Park 查看数:139
2020-05-09 17:22:08
 


올해로 제9회를 맞은 이번 튤립 축제는 ‘봄이 물드는 바다, 꽃이 만드는 동화’라는 주제로 11만4263㎡(3만4564평)에 스트롱골드, 월드페이보릿, 퍼플플래그 등 200여 품종이 일제히 만개해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5월 가정의 달!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 어떠세요? 물론 거리두기와 함께하면서 이번 연휴 때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많은 관광지 중에서도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안면도는 꽃지해안공원에서‘튤립축제’가 열려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동물들이 뛰노는 숲 속의 정글북을 표현하며 재미를 더했으며, 전국 최대 규모, 최다 품종과 더블어 매년 새로운 컨셉으로 관람객들에게 무한 감동을 선사했던 태안 세계튤립공원이 동화같은 컨셉 외에도 다양하고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축제 후 가볼만한 맛집으로는 산지의 신선한 해산물을 재료로 만든 해물칼국수를 푸짐하게 맛볼수 있는‘전통딴뚝칼국수’가 꽃지해수욕장 맛집으로 유명하다.

 

‘전통딴뚝칼국수’는 질 좋은 해산물만을 사용하며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해 조개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함, 시원한 육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해물칼국수는 45년 된 씨간장을 2년 숙성시킨 된장을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전날 네이버 예약 후 세트메뉴 주문시 낙지한마리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SNS共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