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欢迎光临郁金香庆典。

  • 郁金香庆典
    4.14~5.11
  • 新闻稿

新闻稿

搜索留言
[펌] 19.04.28 헤모필리아라이프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查看数:254
2019-04-30 18:19:14

축제 후 기억에 남을 한끼,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

 

   
▲ 사진제공: 시골밥상

안면도는 서울 및 수도권에 인접해 있어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하여 방문하기 좋다. 이뿐만 아니라 세계 5대 튤립 축제 중 하나인 ‘태안 세계튤립축제’와 ‘태안 빛축제’가 개최되고 있어 가족이나 친구, 연인간에 방문하기 좋은 힐링여행지로 꼽힌다.

태안 세계튤립 축제는 다음 달 12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200여 품종의 다양한 튤립꽃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태안 빛축제는 365일 연중무휴로 개최되는 죽제로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안면도는 식도락여행이 가능하여 식도락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찾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안면도를 대표하는 음식은 ‘게국지’란 음식으로 게국지는 게를 손질하여 김치와 끓여낸 음식을 말하며 충청남도의 향토음식이다.

이러한 가운데, 안면도 게국지의 대중화를 일궈낸 맛집 ‘시골밥상’이 주목받고 있다. 살이 풍부하고 알이 꽉 찬 봄철 꽃게 중암 꽃게 만을 사용하여 게국지를 끓여내는 곳으로 깊은 감칠 맛을 자랑하는 곳이다. 

또한 국내산 식자재만을 이용하여 밑반찬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풍성한 한끼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인근 지역에서도 맛집으로 정평이 난 곳이다. 이에 재방문율이 높고 유명TV프로그램인 “잘 먹었습니다 식객남녀 시즌3”에도 방영된 바 있다.

꽃지해수욕장 맛집 ‘시골밥상’은 게국지외에도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데, 꽃게탕과 우럭젓국, 갈치조림, 양념게장, 간장게장, 대하장을 판매하고 있으며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꽃게칼국수, 북어해장국, 알밥, 된장찌개, 어리굴젓 제육볶음도 판매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먹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게국지와 간장게장, 양념게장, 대하장, 음료, 공기밥이 구성되어 있는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가성비마저 뛰어난 곳으로 식사 후 영수증을 지참하여 쥬라기박물관을 방문할 시 입장료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시골밥상’관계자는 “안면도 자연휴양림과 꽃지해수욕장에서 자가용을 기준으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식사 전후로 방문하기 좋다”며 “방문하여 주시면 기억에 남는 한 끼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 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SNS共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