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欢迎光临郁金香庆典。

  • 郁金香庆典
    4.14~5.11
  • 新闻稿

新闻稿

搜索留言
[펌] 19.04.20 더리더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查看数:197
2019-04-30 14:45:41

꽃 축제 후 굶주린 배를 채우기 적격인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 게국지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충청남도 태안에 위치한 안면도가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축제와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달 1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개최될 예정인 ‘태안 세계튤립 꽃축제’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봄의 화원, 추억을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로 키코마치, 월드페이보릿, 퍼플플래그 외 200여 품종의 튤립들로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물 먹이주기, 태안군 복군 30주년 ‘태안의 어제와 오늘’ 사진 전시회, 가수 초청공연, 문화 예술 공연, 폭죽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야간에는 빛축제를 개최하고 있어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방문하기도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안면도는 충청남도 향토음식인 ‘게국지’를 즐길 수 있어 식도락 여행지로도 알려졌는데, 여행지나 축제를 즐긴 후 굶주린 배를 향토음식으로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게국지란 충청남도의 향토음식으로 게를 손질하여 겉절이 김치와 함께 끓여내는 음식이다. 

안면도의 게국지는 안면도를 대표하는 음식인 만큼 게국지를 판매하는 음식점들은 즐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중 꽃지해수욕장 맛집으로 알려진 ‘시골밥상’이라는 곳이 여행객과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은 안면도에서 게국지를 대중화시킨 1세대 게국지 전문점으로 알이 많고 살이 풍부하기로 소문난 봄철 꽃게 중에서도 암 꽃게만을 사용하여 조리하는 곳이다. 이뿐만 아니라 김치와 쌀, 야채 등 식자재는 모두 국내산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호객행위를 일삼는 다른 업체와는 달리 맛과 서비스에만 신경을 쓴 결과 안면도와 다른 지방에서도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재방문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넓은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 단체로 방문하기 용이하며 꽃지해수욕장과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도 차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시골밥상’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 게국지 외에도 꽃게탕, 우럭젓국, 갈치조림, 양념게장, 간장게장, 대하장, 제육볶음, 어리굴젓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게국지, 간장게장, 양념게장, 대하장, 음료, 공기밥이 제공되는 세트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가성비 또한 뛰어난 곳으로 알려졌다. 

한편 ‘시골밥상’ 관계자는 “식사 후 영수증을 지참하여 쥬라기박물관을 방문할 시 입장료할인이 가능하다”며 “넓은 매장크기와 주차장으로 단체모임을 갖기도 용이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共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