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欢迎光临郁金香庆典。

  • 郁金香庆典
    4.14~5.11
  • 新闻稿

新闻稿

搜索留言
[펌] 19.03.05 트래블바이크뉴스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查看数:191
2019-03-25 10:19:18

 

HOME 뉴스 OTA
봄꽃여행 티켓, 숙소, 미리 예약하면 반값야놀자, 봄맞이 여행 기획전 열어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05 11:37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레저큐, 여행대학 등과 함께 다채로운 봄꽃여행 티켓 및 숙소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레저큐, 여행대학 등과 함께 다채로운 봄꽃여행 티켓 및 숙소 기획전을 선보인다.

먼저, 야놀자 앱에서는 이달 6일부터 17일까지 봄꽃 얼리버드 기획전이 열린다. 전국 봄꽃축제 명소 인근의 호텔, 모텔, 펜션, 리조트 등 다양한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것으로, 서울∙경기, 강원∙충청∙전라, 경상, 제주 4개의 권역으로 나눠 진행한다. 폭발적인 호캉스 수요를 고려, 이달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봄꽃여행 호텔 특가전을 추가 실시한다. 숙소와 함께 용인 에버랜드, 대구 이월드, 태안 세계튤립축제 등 할인 티켓도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숙소도 특가 판매한다. 야놀자 앱에서 이달 31일까지 후쿠오카 숙소 반값 특가전이 진행된다. 여기에 페이백 이벤트까지 맞물려, 결제금액 10%를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3월 내내 도쿄, 오사카 등 일본 지역별 숙소 특가전이 게릴라성으로 열릴 예정이다.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레저큐, 여행대학 등과 함께 다채로운 봄꽃여행 티켓 및 숙소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 야놀자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국내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the gajago)를 통해 봄맞이 투어패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자녀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부산광역(부산∙울산∙경남), 금강백제권역(부여∙공주∙대전∙익산), 충북힐링(단양∙제천∙충주), 완도 등 투어패스 6종의 소인권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성인들도 기획전을 통해 전국 권역별 관광시설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최저가 상품은 강원도 영월 지역의 대표 관광지 8곳을 3일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영월투어패스 소인권으로, 기획전 기간 동안만 2300원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가자고에는 매화∙산수유 축제 특가전도 마련된다. 매화축제가 열리는 전남 광양과 산수유축제가 열리는 전남 구례 지역의 숙소 및 여행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것. 기획전을 통해 해당 지역 호텔, 리조트, 펜션, 글램핑 등을 최저 3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축제 명소들을 잇는 당일치기 기차여행, 무박 버스여행 등 단품 여행상품도 판매한다. 여행 코스에 따라 셰프와 함께하는 매실 쿠킹클래스, 매화 액세서리 DIY 클래스, 산수유 꽃차 시음회 등 체험 프로그램과 교통편이 포함돼 있어 뚜벅이 여행자나 혼행족(혼자 여행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야놀자 계열사 여행대학은 이달 13일부터 프립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을 운영한다. ‘서울에서 세계여행’, ‘전국 버스여행’ 두 가지 테마로 나눠 총 16종의 단품 여행 티켓을 선보일 예정이며, 프립에서 예약 가능하다. 국내 버스여행은 △원주 ‘산’ 뮤지엄 미술 여행 △충북 와이너리 투어 △충주 문화재 탐방 및 와인 여행 △삼척 맹방유채꽃마을 사진 여행 △양양 디제잉 뮤직버스 여행 △전주 걷기 여행 △군산 근대문화유산 여행 등이 마련된다. 서울에서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와인, 전통주, 세계맥주, 사케 테이스팅과 스페인 및 실크로드 미식기행, 미슐랭 스타 맛집투어, 을지로 뉴트로 탐방 등 모임이 4월까지 지속 진행된다. 

여기어때, 청춘페스티벌 양일권·원데이프리권·일일권 등 할인 판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청춘페스티벌’ 입장권을 공개했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청춘페스티벌’ 입장권을 공개했다.

2019 청춘페스티벌은 ‘청춘이고 나발이고’라는 주제로,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오는 5월 11일~12일, 이틀간 진행된다. 우리나라 청춘들이 짊어진 취업, 결혼 등 부담에서 벗어나 축제를 자유롭게 즐기자는 취지다. 청춘페스티벌에서는 ‘노오력’, ‘오지랖’, ‘열정 강요’는 금지 항목이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잔나비, pH-1의 공연이 예정됐고, 셀럽파이브와 박명수, 이승윤, 윤택, 감스트도 무대를 꾸민다.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축제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양일권은 12만4,000원(2인 기준), 사전에 입장 날짜를 지정하지 않는 원데이프리권은 9만4,000원(2인)에 내놨다. 토요일 혹은 일요일, 하루를 정해 입장하는 일일권은 8만2,000원(2인)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3월 6일까지 ‘빵슐랭 가이드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을 연다. 서울과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로 지역을 나눠 게스트하우스 88곳을 한 데 모았다. 전국 명물 빵집과 가까워 ‘빵덕후’를 위한 테마여행을 즐기기에 알맞다. 숙박 가능 기간은 3월 31일까지.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5월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준비됐어요 - 효도여행’ 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날 미션여행 이벤트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준비됐어요 - 효도여행’ 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날 미션여행 이벤트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은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여 가족여행을 떠나기 좋은 달이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한 데 모여 아름다운 여행지를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 - 효도여행‘ 5월 미션여행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과 효도여행을 떠날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여행자체만으로도 부모님께 큰 효도이자 선물이 될 것이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미션여행 신청을 바란다.

5월 초록여행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3월 1일(금)부터 3월 24일(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3월 27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共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