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欢迎光临郁金香庆典。

  • 郁金香庆典
    4.14~5.11
  • 新闻稿

新闻稿

搜索留言
[펌] 19.01.19 시선뉴스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查看数:149
2019-03-25 09:43:17

안면도맛집 ‘일송꽃게장백반’ 겨울철에 생각나는 게국지 요리

 

한 해가 시작되는 가운데 적막한 겨울 바다 정취도 느끼고 아름다운일몰도 감상할 수 있는 안면도 여행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충남 태안에 자리잡고 있는 안면도는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다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서도로 비교적 가깝게 방문할 수 있어 주말, 방학을 이용한 짧은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현재 안면도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는 빛 축제가 상시 진행되고 있어 연초를 맞아 가족 여행 및 연인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좋다. 어둠 속에서 마치 은하수가 펼쳐진 듯 로맨틱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포토존이 있어 SNS 명소로도 이미 유명하다. 

코리아플라워파크는 빛 축제 외에도 세계 튤립 축제, 꽃 축제 등 다양한 테마의 꽃 축제가 진행되는 곳으로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다. 

여행에 묘미는 그 지역의 볼거리와 먹거리 맛집을 빼놓을 수가 없다. 안면도의 꽃게 요리 전문점 ‘일송꽃게장백반’은 EBS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한 바 있는 김옥란 대표가 운영 중인 안면도맛집으로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소개 된 적이 있다. 

 

안면도 게국지는 꽃게를 좋아하는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엄지 척 손을 치켜들 정도이다. 싱싱하고 속이 꽉 찬 암꽃게로 만든 꽃게장과 태안, 안면도 인근 지역에서 생산되어진 재료만을 사용해서 다양한 꽃게요리와 밑반찬에서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게장 백반 외에도 얼큰하고 깊은 게국지, 꽃게탕이 많을 사랑을 받고 있다. 방문 손님들의 포장 주문과 먼 곳의 택배 주문까지 이어지고 있다. 

안면도게국지맛집 일송꽃게장백반 관계자는 “화확조미료, 방부제, 조미료 등은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오직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맛내고 있다.” 이어 “가족과 함께 나누는 정성 어린 마음으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강조하여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SNS共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