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欢迎光临郁金香庆典。

  • 郁金香庆典
    4.14~5.11
  • 新闻稿

新闻稿

搜索留言
[펌] 18.07.13 디트뉴스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查看数:183
2018-07-13 17:37:57

태안세계튤립축제, 멀티미디어 부문 피너클어어드상 수상

오는 20일부터 ‘라벤더&빅토리아’ 주제 여름 꽃 축제 열린다

 



강황식 태안세계툴립축제위원장이 피너클어워드 미디어부문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황식 태안세계툴립축제위원장이 피너클어워드 미디어부문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태안세계튤립축제(위원장 강황식)가 세계축제협회(IFEA, International Festivals & Events Association) 한국지부가 개최한 제12회 피너클어워드 한국 대회에서 멀티미디어상을 수상했다.

13일 태안군과 네이처농업회사법인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1일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세계축제협회 주최로 개최된 피너클 어워드 한국대회에서 태안세계튤립축제가 이 상을 받았다.


피너클 어워드(PINNACLE AWARD)는 세계축제협회 IFEA가 주최하는 국제 시상식으로 경쟁력 있는 국내 축제들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로 수상기관들을 선정하고 있다.

태안세계튤립축제는 태안 꽃지 해안공원에 위치해 튤립축제와 빛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소로 200만 송이의 튤립과 다양한 테마존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난달 19일까지 태안세계튤립축제가 개최된 코리아플라워파크는 현재 공원으로 연중운영중이고 오는 20일부터 ‘라벤더&빅토리아’를 주제로 여름 꽃 축제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디트news24(http://www.dtnews24.com)

SNS共享